본문 바로가기

replicano

레플리카노 ,크리스마스 노~

replicano.kr

 

레플리카노

 

안녕 하세요 ~

오늘은 크리스 마스 이브 이네요 .

다들 어떻게 지내시는 지요

요새 경기도 안좋다는 이야기는 너무 많이 들려서 우울한 이야기 인것 같네요

항상 설레고 하던 성탄절이 아니고 세월이 지날수록 나의 일상이 아니고 남의 일 같이 느껴지는

연말 연휴 이네요 .

다들 저와 똑 같지는 않겠지만 저와 같은 생각 하시는 분들도 꽤 계실것 같아 몇 글자 적어 봅니다

 

 

replicano.kr

 

 

크리스 마스 선물 로 받고 싶은거 적어 볼가요 ?

1번 명품 가방

2번 명품 신발

3번 명품 의류

4번 명품 시계

 

받으면 기분 좋은 것들 이네요

사려면 큰 맘 먹어야 하지만 받고 싶은 선물 아이템 입니다

아니면 저희 한테는 아직 훌륭한 레플리카 제품 이 12개나 남아 있습니다 ~ ㅋㅋ

아이러니 하게도 이 레플리카 제품 은 경기 가 안좋을수록 많이 팔리는게 아니고

경기가 좋아야만 많이 팔리는 것 같아요 .

경기 안좋으면 레플리카 제품 마져도 외면 당하고 있는 사람 들만 더 소비 하는 구조 가

맞는거 같아요 .

올해 유안히 따듯 해서 스포츠 웨어 패딩 들이 많이 실패 했다고 해요

겨울 예상 하고 미리 만들어 놓다 보니 매 해년 싸이는 악성 재고에 특히 브랜드 들은 많은 손실을

보고 있다고 합니다 .

알수 없는 미래에 대한 투자 가 계속 되다 보니 자영업 천국인 우리 나라 에서 점점 더 제조 생산 분야는

설 자리가 없는것 같아요 .

 

 

http://www.replicanoshop.com/shop/item.php?it_id=1572682595

 

 

어떤 선물을 받을때 기분 좋은 건지 어떤 선물을 줄때 보람 있는건지는 개인의 차이가

너무나 커서 평가 하기 어렵지만 항상 마음이 가득한 선물 정이 넘치는 서물은 언제나 기분 좋은 선물인거

같아요 . 1000만 있는 사람이 100만 선물은 과용 이지만 100만 있는 사람의 2~3만 짜리 선물은 정성이 있어

보이는 착시 같아요 .

말도 안되는 이야기 읽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

말 주변이 없서서 횡설 수설 많이 하네요 ~~ㅎㅎ

 

즐거운 성탄절 모두 에게 큰 축복 바라겠습니다 ~

http://replicano.kr

'replicano'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플리카  (0) 2019.12.16
레플리카노  (1) 2019.12.15